본문 바로가기

seungyeon | drama & film/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 about time

[180604] 한승연 움짤 & 캡쳐 | 어바웃 타임 5화 ABOUT TIME EP5 PART 1


원본크기가 저장됩니다

(로고크롭/2차가공 X LOGO CROP/REEDIT X)


*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5화 1/2

한승연 (전성희) 움짤+캡쳐+합짤

(+이성경) + 주디 비교짤 ㅋㅋ


ABOUT TIME EP5 Gif+Cap PART 1

HAN SEUNGYEON スンヨン (Jeon Sunghee)



*



이 씬 짤 만들다가 승연언니 너무 귀여워가지고 ㅠㅠㅠㅠ

당연 햄찌햄찌도 하지만 토끼 같기도 해서

주토피아 주디 생각이 계속 났어옄ㅋㅋㅋ




































미카x성희도 ㅎㅎ

미카는 양갈래 성희는 빨간색 맨투맨


















이 장면 진짜 주디 같지 않나옄ㅋㅋㅋㅋ

졸귀탱 ㅠㅠㅠ






이 앵글은 햄찌햄찌





-움짤-











걱정걱정






베프가 답답한 성힄ㅋㅋㅋㅋ




눈 진짜 크다








졸귀탱 존예 ㅠㅠㅠㅠㅠㅠ

덕후는 씹덕사



-주디 실사판 한승연-



닮은 거 같아서 비교짤 ㅋㅋㅋㅋ






세젤귀 한승연❤

병아리 성희랑 민트성희 씬들은 PART 2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