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ungyeon | drama & film/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 about time

[180604] 한승연 움짤 & 캡쳐 | 어바웃 타임 5화 ABOUT TIME EP5 PART 2


원본크기가 저장됩니다

(로고크롭/2차가공 X LOGO CROP/REEDIT X)


*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5화 2/2

한승연 (전성희) 움짤+캡쳐+ 전성희x최미카 합짤


ABOUT TIME EP5 Gif+Cap PART 2

HAN SEUNGYEON スンヨン (Jeon Sunghee)



*



(5화 두번째 파트입니다

토끼닮은 성희보러 파트 1도 봐주세여ㅋㅋ)

미카랑 성희랑 노란색 옷 입고 놀이터엨ㅋㅋ

키큰 병아리와 쪼끄미 병아리 조합

+ 성희 단발머리 넘나 좋은것 ㅠㅠㅠ








































졸귀탱 ㅠㅠㅠㅠㅠ




짱예!!




+ 이건 짤찌다가 이성경씨도 존예라서 미카 캡쳐 하나 ㅋㅋ




삐약삐약








베프 케미 존좋






(근데 어바타 PPL 좀 들 티나게는 안되겠닠ㅋㅋㅋ)












(이건 5MB 아래/ 맨위에 있는건 더 큰거)



민트성희씬들 짤들도!




빼꼼






전신샷




둘 키차이 ㅋㅋㅋㅋㅋㅋ












미카가 언더로 캐스팅되서 축하해주는 성희




둘이 진짜 졸귀ㅋㅋㅋㅋㅋ








성희x미카 합짤




방방뛰는 햄찤ㅋㅋㅋㅋㅋㅋ




민트도 잘어울리고 노랑이랑 빨강도 찰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