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ungyeon | drama & film/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 about time

[180529] 한승연 움짤 & 캡쳐 | 어바웃 타임 4화 ABOUT TIME EP4


원본크기가 저장됩니다

(로고크롭/2차가공 X LOGO CROP/REEDIT X)


*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4화 

한승연 (전성희) 움짤+캡쳐+합짤

(마지막에 이성경, 이상윤, 임세미, 김동준씨 짤들도 있습니다!!)


ABOUT TIME EP3 Gif+Cap

HAN SEUNGYEON / スンヨン Jeon Sunghee



*



이번화는 성희 분량은 짧았지만  ㅠㅠㅠ

존예 중단발 + 체크무늬 스탕일링 + "지랄"은 여전하더라구여 ㅋㅋ

그리고 다양한 성희 표정 퍼레이드



-캡쳐-








체크무늬 자켓+치마 세트!

이런 스타일링 보니까 나중에 형사 역할도 한번 보고싶네여








인상쓰고 (오랜만에) 몬나니 표정ㅋㅋㅋ






이런 앵글인데 존예 ㅠㅠㅠㅠㅠ




이런 각도에는 또 애기애기 하고 ㅠㅠㅠ














저는 미카x성희 조합이 너무 좋아여 ㅠㅠ






재유랑 관계성도 좋아여 ㅋㅋㅋ





-움짤-




"모르는것 같은데"




손가락 총 ㅋㅋㅋㅋ


















햄찌햄찌


-다른 배우님들 캡쳐-



최미카 배수봉 전성희 다들 짱예

어바타는 여배우들 보는 재미가 있어여 ㅠㅠ






조재유 x 최미카




베스x미카




미카x도하




미카x도하 합짤

짤 찌다 알았는데 도하 목에 수명시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