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ungyeon | drama & film/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 about time

[180517] 한승연 움짤&기사사진 | 어바웃 타임 제작발표회 ABOUT TIME PRESS CON


원본크기가 저장됩니다

(로고크롭/2차가공 X LOGO CROP/REEDIT X)


*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제작발표회

한승연 움짤 & 기사사진


ABOUT TIME PRESS CON

HAN SEUNGYEON GIF & PHOTOS


*



-움짤-












존예 ㅠㅠㅠㅠ 한요정님 ㅠㅠㅠ

무표정일때랑 웃을때 온도차이도 너무 좋네여

단아 + 청순 + 러블리 + 귀염 + 도도 다해라 다해 ㅠㅠㅠ




칭찬듣고 꽃받침 ㅎㅎ




아이돌 출신 배우 vs 배우 포즈차이 ㅋㅋㅋㅋㅋㅋ

+ 임세미씨 웃는거 너무 이쁘세여 ㅠㅠ




예쁜애 옆에 예쁜애 옆에 예쁜애




기자분이 아이돌 출신 연기자 선배로서

로운씨를 평가해달라 하자 자리틀고 안절부절 못하는 로운앀ㅋㅋㅋㅋㅋ



놀리는듯 싶더니 승연은 자기는 그럴 위치가 아니다라고

훈훈하게 마무리 ㅋㅋㅋㅋ







단체짤에서 쪼꼬미 승연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로운씨 아이돌 vs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가? 하는 배우 이상윤씨의 포즈차이 ㅋㅋ




이건 캐미스트리님 팬캠에서 딴 움짤입니당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킬힐을 신어도 쪼꼬미 승연과 길쭉하신 이성경씨 조합 존좋!!

둘을 실물로 보면 이런 느낌이겠져




-기사사진-

(보정 X)










케미요정답게 이성경씨랑 둘이 넘나 좋은것





서로 달달하게 쳐다보는데 ㅠㅠㅠ

케미폭팔

베프말고 둘이 럽라해








로운씨랑도 케미 좋고 ㅠㅠㅠ

이 사진은 딱 연상-연하 커플 ㅋㅋㅋㅋ

너는 펫 느낌 ㅋㅋㅋㅋㅋ




비율-소두-미모 쩌는 독사진들도
























옆선/옆모습 분위기 쩔고 ㅠㅠㅠ










진짜 맨날 리즈인듯 ㅠㅠㅠㅠ

더쿠는 심쿵사